UNITS/Cortex

[Beyond All Reason][Cortex] 트레셜(Trasher)

게임반장 2024. 1. 13. 17:00

[ 유닛 소개 ]

트레셜(Trasher)은 '쓰레기 처리자, 닥치는 대로 파괴 행위를 하는 사람' 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아르마다(Armada)의 크로스보우(Crossbow)와 같은 경형 대공 봇이다.

트레셜(Trasher : Amphibious Anti-air Bot)

[ 비용 및 능력치 ]

트레셜은 봇 랩(Bot Lab)에서 생산되는 유일한 대공 유닛이며, 생산 비용이 저렴하고, 초반 경항공기 방어에 적합한 유닛이고, 수륙양용으로 물 밑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항공기 방어를 위해 전선의 뒤에 위치하여 활용해야한다.

트레셜(Trasher) 비용(Cost)
금속(Metal) 비용(Cost) 에너지(Energy) 비용(Cost) 건설(Build) 비용(Cost)
125 1100 1900

크로스보우와 비교하면, 생산비용은 비슷하지만 스피드가 약가 느리지만, 내구성이 약간 높다. 초반 항공기 방어에는 전혀 문제 없다.

트레셜(Trasher) 능력치
HP 640, DPS 55, Range 760, Reload 2.00, Speed 53, LoS 380, AirLoS 800

[ 잔해 ]

트레셜(Trasher)  잔해(Wreckage / Debris)
트레셜(Trasher) 사고 잔해(Wreckage) 트레셜(Trasher) 파괴 잔해(Debris)
금속(Metal) 금속(Metal)
75 31

[ 마무리 ]

오늘은 코르텍스의 트레셜에 대해 알아보았다. 초반에 매우 좋은 대공 유닛이며, 수중으로 걸어 이동하는 수륙양용의 특성을 활용하여 섬과 같은 곳에 사전 대공망 구성과 해안을 관측 할 수 있다.

 

필자도 하나하나 알아가며 BAR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정보를 공유하려 한다.

BAR에 대해 궁금하거나, 더 좋은 정보를 알고 있으신분에게 댓글을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