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닛 소개 ]
비이클 플랜트(Vehicle Plant)는 테크(Tech) 1 차량 유닛을 생산할 수 있는 건물로 육지에서만 건설이 가능하고, 아르마다(Armada)의 비이클 플랜(Vehicle Plant)와 동일한 역할을 한다.
[ 비용 및 능력치 ]
차량 유닛을 생산하는 테크1 생산 건물이다.
비이클 플랜트(Vehicle Plant) 비용(Cost) | ||
금속(Metal) 비용(Cost) | 에너지(Energy) 비용(Cost) | 건설(Build) 비용(Cost) |
720 | 1800 | 7150 |
강력한 공격력과 빠른 스피드를 활용한 공격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차량이나 전차를 생산한다.
비이클 플랜트(Vehicle Plant) 능력치 |
HP 3000, Buildpower 100, LoS 279, E storage 100, M storage 100 |
[ 잔해 ]
비이클 플랜트(Vehicle Plant) 사고 잔해(Wreckage) | 비이클 플랜트(Vehicle Plant) 파괴 잔해(Debris) |
금속(Metal) | 금속(Metal) |
432 | 180 |
[ 생산 목록 ]
비이클 플랜트(Vehicle Plant) 생산 목록(Build options) |
테크(Tech)1 |
Construction Vehicle, Muskrat, Trapper, Rascal, Incisor, Pounder, Brute, Wolverine, Lasher, Garpike |
[ 마무리 ]
오늘은 코르텍스의 차량 공장인 비이클 플랜트에 대해 알아보았다. 차량 유닛은 빠른 이동력과 우수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어, 강한 충격력으로 적의 방어선을 돌파하여 확장하는 역할을 한다. 초반에 빠른 이동속도로 상대가 예상하지 못하는 지역에서 나타다 기습을 하는 역할을 주로 하는 공격적인 플레이에 적합한 유닛이다. 이를 생산하기 위해 꼭 필요하니 지형과 아군과의 역할을 잘 나누어 건설하기 바란다.
필자도 하나하나 알아가며 BAR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정보를 공유하려 한다.
BAR에 대해 궁금하거나, 더 좋은 정보를 알고 있으신분에게 댓글을 부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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