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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S/Armada

[Beyond All Reason][Armada] 주노(Juno)

by 게임반장 2023. 9. 7.

[ 유닛 소개 ]

주노(Juno)는 전자기 임펄스 미사일을 사용하여 레이더(Radar) 등 다양한 기능의 유닛 및 건물을 파괴하는 건물이다.

주노(Juno : Anti Radar / Jammer / Minefield / ScoutSpam Weapon)

[ 비용 및 능력치 ]

전자기 임펼스 미사일을 제작하고, 발사하는 건물이며, 미사일은 플레이어가 직접 발사하여야 한다. 미사일이 떨어진 지역에 약 25초간 아군과 적의 모든 지뢰, 레이더 유닛 및 건물, 잼머 유닛 및 건물, 정찰 유닛을 파괴하며, 파괴시 잔해가 발생할수 있다. 해당 미사일은 지형의 영향을 받으므로, 산으로 가려진 곳에 발사시 미사일이 산에 맞을수 있다.

주노(Juno) 효과
금속(Metal) 비용(Cost) 에너지(Energy) 비용(Cost) 건설(Build) 비용(Cost)
640 17000  21833

건물을 건설시 별도의 생산 명령이 필요없이, 자동으로 전자기 임펼스 마사일을 제작하며, 발당 170초가 소모된고, 제작하는 동안 금속(Metal)에너지(Energy) 소모가 발생한다. 미사일 최대 적재량은 20발이며, 최대 적제량이 되어 미사일이 생산되지 않으면, 금속과 에너지의 소모가 없다.

 
금속(Metal) 생산 에너지(Energy) 생산
-2.7 -160

 

레이더 및  잼머 능력이 있는 일부 유닛에는 영향을 주지 못한다.

주노(Juno) 능력치
HP 2350, DPS 500, Range 32000, Reload 2.00, Energy/shot 12000, Metal/shot 200, Stealthy, LoS 494

[ 잔해 ]

주노(Juno) 잔해(Wreckage / Debris)
주노(Juno) 사고 잔해(Wreckage) 주노(Juno) 파괴 잔해(Debris)
금속(Metal) 금속(Metal)
384 160

[ 마무리 ]

오늘은 아르마다의 주노에 대해 알아보았다. 초반 사거리를 활용한 적과의 사거리 공격에 잼머를 활용하면 적의 위치를 확인이 되지않아 아군의 사거리 공격이 효과적이지 못하게 된다. 이때 주노의 미사일로 적의 잼머를 제거한다면, 지속적인 사거리 공격이 가능하게 된다. 또한 레이더로 파괴되어 적의 사거리 공격도 효과적이지 못하게 된다. 그리고 후반에는 이동속도가 빠른 틱(Tick)과 같은 스카웃 유닛 스팸(Spam)으로 부터 아군의 전선을 보호하기 위해 주노의 미사일을 사용 할 수 있다. 주노가 있다면 초반 부터 후반까지 지속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하나 정도는 꼭 지워서 활용하기 바란다.

 

필자도 하나하나 알아가며 BAR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정보를 공유하려 한다.

BAR에 대해 궁금하거나, 더 좋은 정보를 알고 있으신분에게 댓글을 부탁한다.